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1일차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무게

너무 가벼워요 보조배터리 무게 살짝 느껴지는 정도지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2. 성능

옷 겉으로 착용했는데도 굉장히 따뜻해요! 생리통이 심한 여자친구를 위해 구매했는데 아직 1일차지만 배가 따뜻하니까 전신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고 남자인 저도 굉장히 좋음을 느끼네요.

3가지 온도 조절이 가능한데 너무 온도 조절 폭이 적은게 아닌가 싶었지만 3가지만 있어도 충분하네요!

3. 디자인

사진에서 보이듯이 굉장히 몸에 착맞고 예뻐요! 구매 전에는 핑크색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싶었지만 막상 사용하려고보니 어느 옷이나 잘 어울리는 색감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4. 가격

아무래도 여자친구 선물용으로 구매 한 만큼 여러가지 제품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시중에 이만한 디자인,무게를 갖춘 제품은 없어서 가격을 비교하기는 조금 애매하지만,

가격만으로 보았을 때, 저렴한 가격은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 무게, 성능을 비교해보았을 때에는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5. 단점

보조배터리 사용은 다른 모든 제품이 가지고 있는 단점입니다. 업체 설명으로는 5000wh기준 5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면 5시간 사용 후 다시 보조배터리를 충전하고 그 이후에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차라리 유선이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충전기에 유선으로 연결하려고 하니 상세설명에 나와있는 160cm가 아닌 80cm에요 매우 짧아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usb연장 케이블을 구매했는데 이렇게 사용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일단 보조배터리로 사용하다가 정 불편하면 연장케이블 연결해서 유선으로 사용해보겠습니다.


저처럼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글 적어보았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후기 추가할게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